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이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혀졌습니다.
학원 측은 반수를 대비하는 데 다산 피아노 학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케어라며 독학재수학원 및 재수종합반을 알아볼 때는 얼마나 꼼꼼하게 운영하고 있는지 확인하여야 한다고 뒤에 말했다.
두드림독학학원은 10월 평가원 시험 이후 반수를 실시한 시민들이 짧은 시간 안에 학습효과를 가능한 끌어올릴 수 있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원장이 직접 케어 가능한 인원만 등록하고 있어 개개인마다 개인 좌석을 배치하고, 수많은 학습 프로그램운영·체계적인 면학 분위기 관리를 진행한다.
송파독학학원 두드림은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선택적으로 영단어 테스트와 주 6회 국영수 기말고사를, 월마다 교육청, 사설모의고사를 진행해 성적 향상을 위한 케어도 빈틈없이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사람들의 학습 성취도를 촉진시킬 수 있도록 원활한 과목별 질의응답을 시작 중이며 학생들의 선택에 따라 이감중간고사와 간쓸개·한수기말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중간고사까지 제공한다. 수학 과목이 취약한 학생에게는 성적에 맞춰 매주 1회 맞춤 테스트와 재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체크한다.
이와 함께 등원과 한꺼번에 일간계획서 수립, 귀가 시 제출로 매일 학습점검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월간 플래너를 통한 과목별 학습진도 관리, 개별상담을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개고유의 성취도 촉진에도 주력한다.
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 관계자는 “12월은 재수와 반수를 하는 노인들에게 굉장히이나 중심적인 시기”라며 “반수를 하는 학생은 특출나게 어떤 학원을 다니는지에 맞게 결과가 많이 변화할 수 있는 만큼 꼼꼼한 기준을 세워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이동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은 17년 동안 독학학원을 관리하며 누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관리시스템에 그대로 적용하고 있어 수험생이처럼 시간을 연구해도 성적이 촉진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라고 이야기 했다.
